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 물품구매 관련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과제계획서에 작성한 내용과 관련 있는 물품구매신청서에 작성한 품목만 구매가 가능하며, 물품구매를 위한 사업단 방문시 과제계획서, 물품구매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를 지참 후 방문
* 지원금 한도내에서 n차 구매 가능(매 구매시마다 신청서류 3종 지참)
물품구매 신청서에 대표 학생 서명 및 교수 서명 필수
구매 가능 물품은 반드시 과제와 관련이 있는 소모성 제품이여야함
(온라인구매) 구매 불가능한 사이트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적립금 자동 발생 문제로 인한 사용 불가
-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중국 쇼핑몰 법인카드 결제 오류로 인한 사용 불가
- 기타 결제에 이상 없는 사이트는 모두 이용 가능
5. (온라인구매) 배송지
- 구매 품목 배송지는 본인 실험실 혹은 학과 사무실, 학생 자택 등 직접 배송 받는 곳으로 기재
6. (온라인구매) 모든 구매 사이트는 회원 가입 후 구매 진행(비회원 구매 금지)
7. 대표적인 구매 불가 품목
구 분 | 예 시 |
현금성 물품 | 기프티콘, 상품권 등 |
전자기기 및 컴퓨터 관련 부품 | SSD, 외장하드, USB, 보조배터리 등 주변기기 |
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 구매 및 | ex) chat gpt, midjourney 등 |
서적 | 전공책, 잡지, 소설, 문제집 등 |
주류 관련 제품 | 맥주, 소주, 전통주, 막걸리 등 |
특정 금액 이상의 필기구류 | 필기구 단가 5,000원 이하, 팀원 수 초과 구매 불가 |
설문조사 후 답례품 | 단가 5,000원 이하 구매 가능 및 설문자 개인 정보 제출 필수 |
소모품이 아닌 자산으로 인정되는 품목 | 단순 사용 목적의 사무기기, 가구, 전자제품 등 |
8. (오프라인 현장구매) 담당 선생님께 유선 연락 후 관련 내용 통화 후 카드사용 날짜 확인 후 서류와 함께 방문
※ 기타 문의: RISE사업단 캡스톤디자인센터 042-605-3609 / 3610로 문의.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