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웹 사이트 오픈에 따라,
학생 여러분은 앞으로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에 대한 물품 구매 신청과 승인⋅보완 등 현황 확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 안내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물품 구매 신청하기
물품 구매 신청을 위한 구글폼 접속
내용에 맞춰 입력 및 물품 구매 신청서와 과제계획서 업로드(제출)
신청 현황 확인하기
신청 현황 보기 페이지로 이동
신청 현황 게시판에서 '내 신청 내역 찾기'
상태에 따라 보완 또는 구매를 위한 방문 진행
물품 구매 가능
보완 요청(검토 의견에 맞춰 서류 보완 후 재신청 진행)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우측 하단 버튼을 눌러 채팅으로 궁금한 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곘습니다.
운영시간: 월 ~ 금 09:30 ~ 11:30 / 13:30 ~ 18:00
전화 문의: 042-605-3609
첨부파일